남양주 현지인 추천 여행

[남양주 마석맛집] 별미양곱창-숯불에 굽는 소곱창 강추

베티e 2021. 6. 19. 22:38
반응형

주말에 쇼핑을 하고서 배가 고팠던 찰나에 가족들이 소곱창이 땡겨해서 집근처 별미양곱창에 가게 되었어요 숯불로 곱창을 직접 구워주시고 곱이 꽉차서 남양주 소곱창 맛집으로 랭킹 3위에 들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 정도로 애정하는 가게랍니다.

주차는 5대 정도 가능해보였고 자리는 전화하면 미리 예약도 가능하다고 하셨어요 지역화폐도 가능했어요~

들어오면 테이블은 5개의 테이블정도 되어서 크진 않았지만 오히려 테이블 마다 집중해서 곱창을 봐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사장님께서 히어로물을 좋아하시는지 왼쪽에는 수어사이드 스쿼드 인물들과 아이언맨 그림이 걸려져 있어 느낌이 있었답니다

메뉴는 특양(25,000원), 소곱창(22,000원), 대창(20,000원), 홍창(19,000원), 염통(12,000원), 우설(19,000원), 곱창전골, 양볶음밥(5,000원)으로 이루어져 있었는데 소곱창을 먹으러 왔기에 다른것도 너무 먹고 싶었지만 세명이서 소곱창으로 3인분을 시키고 필수로 시켜야하는 양볶음밥도 같이 시켰답니다 양볶음밥은 철판으로 볶음밥을 만들어서 그 위에 치츠가 올려진 볶음밥이에요 강추 합니다 ㅎㅎ

신선한 양파와 소스들 그리고 숯불에 같이 구워먹을 수 있는 간도 나왔어요

소곱창 3인분과 가니쉬해서 먹을 수 있는 방울 토마토, 파인애플, 두툼한 버섯, 감자도 함께 나왔어요

직원분께 구워달라고 하면 직접 구워주신답니다 맛있고 먹기좋게 구워주셔요

숯불 화력이 꽤 세서 금새 익는데 한줄 한줄 올라간 소곱창이들 숯불에 구워져서 느끼하지 않고 담백해요

장인의 손을 거쳐가는 소곱창들~

다 구워지면 적당한 크기로 잘라서 옆에 놔주시는데 곱들이 정말 알차게 있어서 곱이 밖에 튀어나와있어요.. 보통 소곱창 먹을 때 냄새나 질긴정도나 곱의 양이 아쉬운 경우가 많은데 이곳 소곱창은 곱이 꽉차게 들어가있고 냄새도 안나고 질기지도 않아서 삼박자가 다 맞았어요 ㅎㅎ

파인애플을 구워먹으면 무슨 맛일까 했는데 굉장히 달고 따뜻한..ㅎㅎ 감칠맛 나더라구요 파인애플 한점 먹고 소곱창먹고 양볶으밥 먹고 반복했던 것 같아요 후식으로 먹어도 맛있었던 파인애플

가니쉬들도 양이 꽤 있어서 3명이서 소곱창 3인분에 양볶음밥 먹으면 적당했어요

버섯이 어느정도 익으면 이렇게 잘라주시는데 이것도 양이 꽤 되더라구요 촉촉하고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잘 구워지고 있는 버섯과 파인애플

그리고 양볶음밥!! 처음에 치즈를 넣을 건지 여쭤보셨는데 저는 치즈를 좋아해서 넣어달라고 했는데 이렇게 듬뿍 넣어주실줄 몰랐어요 그리고 철판에 올려져 있어서 식사가 끝날 때 까지 아주 따뜻하고 맛있게 먹을 수가 있답니다 밥 사이에는 작은 곱창들이 같이 볶아져 있어서 정말 맛있었어요👍🏻👍🏻

나중에는 양볶음밥만 따로 생각날 정도였어요

그리고 된장찌개~ 양볶음밥을 시켜서 나온건지 곱창을 시키면 나온건지는 모르겠지만 된장찌개도 짜지않고 깊은 맛이 나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소곱창들의 알찬 곱들을 다시 보여드리면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자주는 못먹더라도 소곱창은 여기서 먹게 될 것 같아요🤭

이름 : 별미양곱창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마석로61번길 11-8
영업시간 : 15:30~24:00

🙌🏻

< 5점 기준 간단리뷰 >
대중교통🧡🧡🧡(3)
주차🧡🧡🧡(3)
맛🧡🧡🧡🧡🧡(5)
가격🧡🧡🧡(3)
분위기🧡🧡🧡(3)
포토존🧡🧡(2)
재방문의사 🧡🧡🧡🧡🧡(5)

[제 주관적인 평점이라 다른 사람들과 다를 수 있어요 참고만 해주세요]
이상으로 직접 돈주고 먹은 솔직 후기였습니다 :D
공감과 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들어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밥먹기 전 가볼만한 곳 👈🏻(차로 7분 거리)
관람시간 : 40분-1시간 소요
[남양주 가볼만한곳] 모란미술관 탐방후기 - https://betye.tistory.com/m/33

[남양주 가볼만한곳] 모란미술관 탐방후기

4월 말쯤 친한 언니들이 서울에서 와준다고 해서 어딜 데려가면 좋을까 생각하다가 문득 떠올랐던 모란미술관! 집에서 가깝지만 저에겐 특별한게 없다면 마음 먹고 가기는 쉽지 않은 장소 모란

bety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