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출처-네이버 지도


오늘은 위례 맛집을 알아보다가 오붓식당을 가게 되었어요 :D 주차를 위해 위례 중앙푸르지오 1단지 쪽 상가 전용인 지하1층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출구쪽으로 나가면 오붓식당 입간판이 보이는데요 이쪽으로 들어가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바로 2층 오붓식당을 누르면 됩니다

엘리베이터를 나와 왼쪽으로 나오면 이렇게 오붓식당이 보여요 가게 규모는 테이블이 5-6개 정도 되는 가게였어요

22가지의 다양한 메뉴가 있었는데 스테이크 종류로는 살치살 스테이크(31,000원 이벤트 기간) , 오붓함박(12,000) 치즈함박(13,000), 아보카도 함박(15,000원)이 있었고

 

파스타의 종류에도 굉장히 많았는데요 토마토 해물 파스타, 양송이크림치즈 파스타, 매운크림쉬림프 파스타, 명란 오일 파스타, 쉬림프 오일 파스타, 오붓짬뽕 파스타, 오붓고기짬뽕 파스타, 스테이크 크림 파스타 등 다양히 있었답니다.

 

연어 종류로는 연어사시미덮밥(13,500), 연어스테이크덮밥(14,500), 연어뱃살덮밥(15,500), 연어사시미로 다양하게 있었어요

 

덮밥종류로는 갈릭소고기 덮밥(9,500), 스테이크 크림카레 덮밥(15,000), 명란아보카도 덮밥(13,000), 연어아보카도 덮밥(16,000)이 있었는데


Best였던 살치살 스테이크연어 사시미 덮밥을 시켰어요 이 조합은 처음이었는데 낮인데 밥과 고기같은 담백한 든든함을 느끼고 싶다면 이런 조합도 추천합니다 ㅎㅎ

접시 두개와 함께 요렇게 세팅을 해주고

천장은 나무로 되어있었고 조명이 주황빛이였는데 저녁에 가면 분위기 있을 것 같아요~

제 뒷자리쪽도 찍어보고

먼저 나온 연어 사시미 덮밥! 사진에서는 잘 모르실 수 있지만 굉장히 두껍고 길쭉하게 올려져 있었어요! 힘겹게 먹었던.. 조금 더 작게해서 올려 놓으면 더 좋을 것 같았어요! 처음엔 그대로 먹다가 먹기 힘들어서 숟가락으로 잘라 먹었다는..

그리고!! 제일 기대가 되었던 살치살 스테이크!! 겉이 튀긴듯 아주 바삭하고 속은 촉촉했으나 조금 더 부드러웠으면 하는 점이 있었어요 옆에는 홀그레인머스타드와 초록색은 아보카도 크림 같았고 오른쪽은 감자와 치즈가 섞인 부드러운 맛이었어요!

가까운 비주얼은 요렇게 그리고 한가지 아쉬웠던 것은 육즙이 흘러나와서 고기들이 젹셔지는것 같아 조금 신경이 쓰였어요 옆에 소스에도 묻고해서..ㅠㅠ 요런것만 아니면 고기도 소스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특히 저 감자와 치즈가 섞인 맛은 생각 나는 맛이었어요!

다음에는 오붓함박, 갈릭소고기 덮밥을 도전해보고 싶어요

이날은 미세먼지가 적은 편이여서 다 먹고 위례 광장 쪽을 걸으면서 산책하며 힐링했어요 다 드신 후에 이쪽으로 걸으면서 소화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

 

이름 : 오붓함박

주소 : 서울 송파구 위례광장로 120 중앙푸르지오 1단지 상가동 2층 203호

영업시간 : 11:00~21:00, 주말 브레이크 타임x, 런치 마지막 주문 3시, 디너 마지막 주문 8시 예약 불가


< 5점 기준 간단리뷰 >
대중교통🧡🧡🧡(3)
주차🧡🧡🧡(3)
맛🧡🧡🧡(3)
가격🧡🧡🧡(3)
분위기🧡🧡🧡(3)
포토존🧡🧡(2)
재방문의사 🧡🧡🧡(3)

[제 주관적인 평점이라 다른 사람들과 다를 수 있어요 참고만 해주세요]
이상으로 직접 돈주고 먹은 솔직 후기였습니다 :D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