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쇼핑을 하고 배가 촐촐해서 저녁으로 무얼 먹을까 하다 잠실백화점쪽(롯데월드몰 완전 반대방향쪽) 다양한 메뉴들이 모여있는 식당가로 가게되었어요 미즈컨테이너를 지나 메뉴들을 보고 있던중 대창덮밥이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괜찮은 곳인지 검색해봤는데 본점은 성수에 있는 인기 맛집 이길래 먹어보기로 했어요

출처-네이버 메뉴

메뉴를 찍지못해서 네이버 메뉴를 참고했어요 메뉴를 고르는 동안 다 맛있어 보여서 어려웠는데 후토마키가 굉장히 먹음직스러워 보이고 대표 음식이라고 써있어서 대표음식인 후토마키와 대창덮밥을 시켰어요~ 잘모를땐 대표나 best로 ..ㅎㅎ

출처-네이버 메뉴

혹시 양이 부족하게 되면 모둠카츠를 예비순위로 두고 있었는데 우니파스타도 궁금하고 맛있어 보이네요 가격대는 다들 조금씩 있는 것 같아요

기다림 끝에 먼저 나온 후토마키! 사진에서는 별로 안커보이는데 실제로는 한개가 성인 주먹만한 정도의 크기여서 엄청 놀랐었어요 이게 한입에 들어갈 수 있을까 걱정반 설렘반..

함께나온 국은 깔끔하고 딱 후토마키와 잘 어울리는 맛이었고 후토마키를 살짝 간장에 찍어서 먹고 기호에 따라 와사비도 풀어서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플레이팅도 예쁘고 수저도 깔끔해서 하나하나 신경쓴것이 느껴졌어요

후토마키는 큰 사이즈로 4개가 있었는데 속에는 싱싱한 참치(?)와 계란, 새우, 오이, 단무지 등 알차고 실하게 들어있었어요

후토마키를 먹을때에는 무조건 한번에 먹어야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어요 처음엔 너무 커서 한입먹기가 실패해서 따로따로 맛봤는데 따로 맛본것은 김밥을 나눠먹는 느낌이어서 힘들더라도.. 나눠 드시지 말고 한번에 드세요! 꿀맛 : )

후토마키를 한개쯤 먹고 있을때 나온 대창덮밥~~ 대창이 굉장히 크고 실했고 양파도 많고 깨도 올려져 있고 느끼함을 제거해줄 고추와 와사비가 함께 올려져 있었어요

물티슈도 챙겨주시는 센스! 반찬은 느끼함을 달래줄 깍두기와 장아찌가 나왔어요

그리고 국으로 대창찌개가 나왔는데 시원한 김치맛과 함게 대창들이 작게 씹혀서 대창덮밥이랑 정말 찰떡이었어요 대창덮밥을 좋아해서 몇군데 먹어봤지만 찌개와 같이 나오는 것은 이곳이 처음이었어요! 살짝 느끼할 수 있는 대창 덮밥을 찌개와 함께 먹으면 얼큰하고 개운했답니다

와사비는 따로 두엇다가 계란과 밥을 잘 비비고 밥, 양파, 고추 그리고 대창을 올린 뒤에 와사비 살짝 올려 크게 한입하면 정말 힐링되는 맛이었어요!! 부드럽고 불맛나고 깔끔한 맛! 그때 찌개와 깍두기도 먹으면 느끼함도 중화되고 시원하답니다 ☺️ 대창의 양이 조금더 많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었지만 불맛이 나는 대창이기에 맛으로는 좋았답니다

이름 : 진작 롯데백화점잠실점
주소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240 지하1층 푸드에비뉴
영업시간 : 매일 10:30~20:30

🙌🏻

< 5점 기준 간단리뷰 >
대중교통🧡🧡🧡🧡🧡(5)
주차🧡🧡🧡🧡(4)
맛🧡🧡🧡🧡(4)
가격🧡🧡(2)
분위기🧡🧡(2)
포토존🧡🧡(2)
재방문의사 🧡🧡🧡🧡(4)

[제 주관적인 평점이라 다른 사람들과 다를 수 있어요 참고만 해주세요]
이상으로 직접 돈주고 먹은 솔직 후기였습니다 :D
공감과 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들어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