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분노의질주 열혈팬으로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9편)이 나온다고 했을 때 부터 너무 설레였어요🤭

분노의 질주 영화는 자동차 씬과 액션 장면이 많아서 4DX로 관람해야겠다 결정하고 가까운 장소쯤 어디가 있을까 알아보던 중 송파CGV 4DX가 후기도 좋아서 여기로 가게 되었어요

가든파이브는 테크노관, 리빙관, 영관, 패션관 총 4개관이 있었는데요 주차를 하고보니 테크노관에 있어서 돌아가야 했어요 송파CGV는 가든파이브 중에서도 영관에 있었는데 가든파이브 말로만 듣고 이리 큰줄 몰랐어요 주변에 볼거리도 많고 영화보기 30분전에 와서 여유롭게 다른 곳들도 구경할 수 있었어요

영관으로 가기위해 밖에 나오면 엄청 큰 둥그런 광장이 나오는데 브랜드별로 천막을 세워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고 시즌이 지난 신발, 옷 들을 판매하고 있었는데 잘 찾으면 좋은 물건을 저렴하게 가져갈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광장 가운데는 분수가 나오고 있어서 탁트이고 평화로워 보였어요 영관으로 들어가서는 10층을 눌러 CGV로 갔어요!

CGV에 도착해서 영화를 기다리다가 럭키박스 자판기도 있어서 구경했는데 가격이 모두 5000원이었고 구성품은 랜덤으로 모두 달라서 뭐가 나올지 모르니 해보고싶기도 하고 궁금했지만 패쓰

처음에 발열체크를 하고 들어가면 일반관들이 보이는데 4DX는 아주 구석에 있어요

감성적인 CGV그림과 네온글귀

4DX는 6관과 같이 있었는데 아주 깊숙하게 숨어져 있었어요

근처에 있는 화장실이 어린이 화장실이라 미리 앞쪽에서 보고 와야해요

그리고 이곳에서 왼쪽으로 틀면 4DX가 나오는데요

드디어 도착지! 송파4DX는 관이 작은 편이라 앞쪽에 앉아서 보는것이 나을 것 같아서 D 3,4번으로 예약했어요

이곳 계단을 오르면 정말 다 온거예요!

드디어 차리에 착석! 송파CGV 4DX관 D열 3,4번 시야입니다 영화볼때 몰입감 들고 너무 멀지 않아 좋았어요

어둡지만 영상으로도.. 영화를 보면서 물이 나오지는 않았지만 모션에 맞게 흔들리고 바람도 나오고 영상에서 누군가 때리면 등에서 똑같이 때려주고 연기도 나와서 4dx효과를 느낄 수 있었어요

쿠키영상이 있어요 기다렸다가 보시기 바랍니다! 기다리며 엔딩크레딧 노래도 듣고 영화의 여운을 느꼈어요 시리즈를 보면서 느끼는 것이지만 매 시리즈 마다 특별한 주제로 화려한 액션씬을 보여주었는데요 예를 들면 하늘에서 떨어지는 자동차, 물위를 달리는 차, 방탄 차, 건물을 이동하는 차 등 여러차들을 봐왔지만 이번 자석을 이용한 자동차씬과 다리를 건너는 씬은 이색적인 씬이었어요

말도 안되는 장면들이 나오기도 했지만 화려하고 큰 액션을 좋아하는 저는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영화였고 또다른 곳에서 조만간 4DX로 보지 않을까 싶어요😄영화가 끝나고 난 뒤에 바로 나오느라 주차를 말하지 못했는데 주차도 잊지 마세요~

이름 : 송파CGV
주소 : 서울특별시 송파구 충민로 66 가든파이브라이프 (영관 10층)

[ 송파CGV 4DX관 정리 ]
- 가든파이브 영관 10층에 위치
- 혼잡할 수 있어서 최소 30분전에 도착하기
- 4DX나 6관은 미리 앞쪽 화장실이용
- 4DX관이 작아서 몰입감을 위해 앞쪽 열 추천
- 물이 나오지는 않고 흔들림과 바람 등때리기 연기 정도로 나옴
-주차 미리 말하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