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 주가 시작할 때부터 뇨끼가 너무 먹고싶었는데 미사 뇨끼 맛집이라는 오찌파스타 후기가 괜찮아서 오찌파스타를 오게되었어요~

오찌파스타 앞에는 3대정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마침 한자리가 남아 주차를 하고

입구에 들어가면 바로 주방이 보이는데 굉장히 청결하고 깔끔해 보였어요

공간은 아담한공간으로 테이블 4-5개 정도가 있었고 재료들이 신선하게 보관되있는 걸 보며 안심이 되었답니다

가정식 느낌의 가게 분위기(너무너무 좋아하는 분위기)

뇨끼와 봉골레를 시켰어요~ 메뉴는 요렇게 있고

식기들도 깔끔한 느낌~

식전빵을 주는데 아주 두툼한 두께의 빵올리브오일에 찍어 허기를 달랬어요

기다리며 얘기하다보니 뇨끼가 나왔는데!! 좋아하는 트러플향이 가득 나고 크기도 아주 먹기좋게 되어있어서 먹기전부터 잔뜩 기대되었어요

둘 다 뇨끼 하나 먹고 감탄을 연발하고 역대급 뇨끼에 든다라며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고수운 크림 소스에 풍미 진한 트러플 향에 먹기 좋은 크기로 쫀득거리는 뇨끼까지 숟가락을 들 수 밖에 없었어요..

뇨끼에 한창 빠져있을때 봉골레 파스타가 나왔는데 오징어 먹물이 들어간 생면이라고 해서 너무 신기했어요 바지락이 들어가서 시원한 맛도 나고 애호박으로 담백한맛까지 느낄 수 있었어요

바지락양도 은근 많아서 한참 바지락을 정리하고 면과 바지락 호박을 올려 함께 먹으면 담백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

뇨끼도 봉골레 파스타도 만족스러웠던 식사였고 이집에 온다면 뇨끼는 필수!

이름은 귀엽고 로고는 고급졌던 오찌 파스타 뇨끼 최고 맛집으로 추천추천 합니다

🙌🏻


< 5점 기준 간단리뷰 >
대중교통🧡🧡🧡(3)
주차🧡🧡🧡(3)
맛🧡🧡🧡🧡🧡(5)
가격🧡🧡🧡(3)
분위기🧡🧡🧡🧡(4)
포토존🧡🧡🧡(3)
재방문의사 🧡🧡🧡🧡🧡(5)

[제 주관적인 평점이라 다른 사람들과 다를 수 있어요 참고만 해주세요]
이상으로 직접 돈주고 먹은 솔직 후기였습니다 :D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