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말에 파주에 있는 벽초지 수목원을 다녀왔어요 : ) 우선 벽초지 수목원의 가장 하이라트인 벽초지 연못 정원인데요

벽초지는 6개의 공간으로 이루어져있고 길을 따라가다 보면 설렘의 공간 -> 신화의 공간 -> 모험의 공간 -> 자유의 공간 -> 사색의 공간 -> 감동의 공간(이곳에 벽초지 연못정원을 들어갈 수 있어요) 을 볼 수 가 있는데 이름대로 공간을 잘 구성해 놓았더라구요

 

 

들어가는 입구인데요 주차장은 아주 넓었고 사람이 많아 차도 많았어요

 

 

입장을 하면 가장먼저 벽초지 수목원 의자가 보이는데여기서 부터 1시간 정도관람 했어요

 

 

가장 첫 번째 공간인 설렘의 공간을 들어가면

 

 

빛솔원이라고 예쁘게 꾸며진 정원이 보여요~

 

 

주변으로 또 꽃밭들이 보이구 초입부터 굉장히 힐링되었어요~~

 

 

그리고 잠시 왼쪽을 바라보면 이러한 모습도 볼 수 있고 전체적으로 넓직넓직한 구조였어요

 

 

이런느낌~

 

 

두 번째 신화의 공간을 가게되면 정말 콘셉이 신화임을 확실히 느낄 수 있는 문으로 반겨주었어요

 

 

넓직하고 웅장하고 그리스로마 신화를 실제로 보는 듯한 느낌이 ㅎㅎ

 

 

신화에 나오는 인물의 작품도 나오고 볼거리가 많은공간!

 

 

트레비 분수같은 분수도 보이고

 

 

물과 함께 돌아가는 돌(롤린 스핀?)도 보였는데 신기하고 보고 있으면 마음이 편안~

여기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도 예쁠 것 같아요 : )

 

 

그렇게 지나가다 보면 세 번째로 모험의 공간이 보여요

 

 

나무들이 울창하고 아이들이 놀 수 있도록 한 작은 놀이터

 

 

중간에 어느 공간인지 놓쳤지만ㅠㅠ 벽초지 연못 정원이 보이는 배경으로 한 장 찍었어요

 

 

울창하고 이곳을 배경으로 해서도 사진을 찍고 싶었는데 다리쪽에는 사람들이 너무 대기하고 있어서 지나가고

 

 

예쁜 풍경들 잔뜩~

 

 

푸르른 정원

 

 

어느 공간을 지나가도 이렇게 울창한 느낌이 드는 수목원

 

 

직접 보면 가슴이 뻥 뚫리는 경관인데 다 안 담기네요

 

 

버들길을 지나면 예쁜 꽃들이 보이는데 무슨 종류인가 했더니 지고 있는 튤립들이래요 

 

 

이곳을 조금 더 지나면 전구가 설치된 길을 볼 수 있는데

 

 

이 문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도 예쁠 것 같아요 : )

 

 

조금더 걷다보면 엄청 넓은 잔디와 파주의 날개가 보이는 공간이 나와요~

 

 

날개이름이 파주의 날개라서 피식 웃으며 한장 찍고 

 

 

나름 견고하고 두꺼운 날개로 되어있었어요 후다닥 한컷

 

 

이 곳은 이렇게 넓은 잔디밭으로 걷기 좋았어요

 

 

걷고 걷다보면

 

 

벽초지라고 아주 작게 나오는데 하마터면 그냥 지나칠 뻔했어요 꼭 들르셔야 합니다!

 

 

들어서는 입구부터 시원하게 반기는 작은 폭포!

폭포 소리도 한번 들어보세요 : )

 

 

폭포를 지나 엄청 큰 연못 정원을 걸을 수 있도록 나무판자를 걸으면 

 

 

물과 나무판자의 격차가 크지 않아서 조금 무섭기도 했지만 이렇게 연못 가운데에 올 수 있어요!

 

 

정원 한 가운데에서 다른 곳들을 바라보고~

 

 

저 멀리 아까 지나왔던 다리도 다시 한번 보고~

 

 

연못에 이렇게 큰 잉어도 바로 앞에서 볼 수 있었어요!

 

 

 다 돌고와서는 다시 초입부로 돌아오게 되는데 botany옆 건물에 있는 수국수국해 라는 꽃집에 들렀어요~

 

 

botany건물

 

 

예쁜 수국보러 갑니다~

 

 

꽃과 나무로 이미 엄청 힐링했는데 거의 마지막 절정으로 온갖 꽃을 듬뿍 더 느낄 수 있었던! 

 

 

수국밭~~

 

 

여기도 수국 저기도 수국 정말 수국 수국해였어요

 

 

나와서는 들어왔던 입구로 나갈 수 있는데 작은 매점도 보였어요~ 1시간 정도 걸어야 해서 물이 필요하면 이곳에서 구입해도 좋을 것 같아요 

 

지인분께 추천받아 갔던 벽초지 수목원이었는데 기대를 안하고 있다가 가서 굉장히 만족스러웠던 수목원이었어요 계절마다 다를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다음에도 또 가고 싶은 생각이 ㅎㅎ 힐링하고 싶고 예쁜 사진 찍고 싶으시다면 벽초지 수목원 추천 합니다 :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