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인분이 추천해주셔서 파주에 있는 장어 맛집 갈릴리 농원에 가게 되었어요!
원래 작은 잔뼈도 좋아하지 않아서 장어도 좋아하지 않았는데 이번에 갈릴리 농원 장어를 먹고 좋아하게 되었어요!

일요일 낮에 가서 사람이 꽤 있을 거라고는 예상했는데 예상보다 훨씬 더 많아서 놀랐어요 주차장이 넓은 편이지만 그만큼 차들도 많았어요

어찌어찌 주차를 하고 이제 들어가는데 들어가는 입구부터 사람이 굉장히 많아서 걱정이 많이 되었어요

들어가서 본 것은 웨이팅 수 128팀...에 예상 대기시간 129분.. 가게가 커서 회전율이 빠르겠지만 그래도 사람이 너무 많아 급 포장하기로 결정했어요

들어가서 발열체크와 출입명부를 등록하고

계산대 앞에서 포장을 주문했어요! 홀에서는 1kg 58000원인데 포장하면 2만원 더 저렴해져서 38000원이예요! 넉넉히 2kg을 주문했어요 그리고 아메리카노도 팔고 있었어요

내부는 엄청 넓었고 넓은 만큼 주말에 사람도 굉장히 많았답니다 직원분들이 엄청 바빠보이더라구요

계산대 앞에는 액기스도 팔고 있었어요 보름치는 9마넌 한달치는 18마넌..

장어 포장은 계산하고 거의 바로 나왔어요 꼼꼼히 포장해주셨고 가게 옆에 편의점이 있는데 그곳에서 함께 먹을 라면도 사왔어요 밖에 나와 먹는 라면은 왜이리 맛난지 모르겠어요..ㅎㅎ

공터를 발견하고 주인분께 사정을 말씀 드린 뒤 숯을 폈어요

깨끗하게 손질된 장어와 생강채, 소스가 알차게 들어있었어요

근처 편의점에 구워먹을 수 있는 치즈도 준비하고 집에서 가져왔던 소시지와 버섯도 꺼냈어요

장어를 뒤집기 편하게 올려놓고 (숯불요리를 할때는 장갑과 집게는 필수!)

노릇노릇 하게 구워줍니다~~

다 구워진모습!! 처음보다 많이 수축되었는데 그만큼 살들도 두툼하더라구요

먹기 좋에 자른뒤 접시에 올려놓고 타지않게 석쇠를 뒤집어 가며 구웠어요

소시지도 굽기 편하게 나무젓가락에 꽂아서 요리조리 잘 구워줍니다

엄마가 만드신 수제피클과 장어 가게에서 가져온 장어소스 그리고 갓 구운 숯불 장어를 식탁에 올려놓으면 완성! 한입 먹었을 때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해서 식감이 좋았구 특히 장어 소스가 정말 맛있었어요!! 기본적으로는 데리야끼 소스인것 같은데 느끼하지 않으면서 뒷맛은 깔끔한 소스가 장어와 잘 어울렸어요

다 먹은 뒤 잘랐던 구운치즈를 석쇠에 올리고 잘 뒤집어 줍니다~

막 늘어나기 직전에 빼서 접시에 올려줬어요 처음에 굽는걸 실패에서 다 태워먹었는데 타이밍조절을 잘하셔서 구우시면 고숩고 맛있는 치즈를 먹을 수 있어요 치즈도 숯불에 구워먹는 것 추천합니다~

홀에서 직접 먹지는 못했지만 포장해서 넓은 장소에서 숯불로 구워먹는것도 식감이 좋았어요 장어가 싱싱해서 좋았고 소스와도 잘 어울려서 다음에도 파주를 들릴 수 있다면 2kg씩 포장해 오려고 해요

이름 : 갈릴리 농원 본관
주소 :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방촌로 1196
영업시간 : 평일 11:00~21:00 마지막 주문 20:00, 주말 10:30~22:00 마지막 주문 21:00


< 5점 기준 간단 리뷰 >
대중교통🧡(1)
주차🧡🧡🧡(3)
맛🧡🧡🧡🧡🧡(5)
가격🧡🧡🧡🧡🧡(5)
분위기🧡(1)
포토존🧡(1)
포장 재방문의사 🧡🧡🧡🧡🧡(5)

[제 주관적인 평점이라 다른 사람들과 다를 수 있어요 참고만 해주세요]

이상으로 직접 돈주고 포장해 먹은 솔직 후기였습니다 :D

👉🏻파주 여행 가볼만한 곳👈🏻(차로 30분)
[파주 가볼만한곳] 벽초지수목원 주말 힐링 - https://betye.tistory.com/m/13

[파주 가볼만한곳] 벽초지수목원 주말 힐링

주말에 파주에 있는 벽초지 수목원을 다녀왔어요 : ) 우선 벽초지 수목원의 가장 하이라트인 벽초지 연못 정원인데요 벽초지는 6개의 공간으로 이루어져있고 길을 따라가다 보면 설렘의 공간 ->

betye.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