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예전부터 가보고 싶던 한옥분위기의 양식을 먹을 수 있는 남양주 팔당에 있는 온고재! 위치는 팔당역 근처에서 조금더 올라오면 되었는데요 이 날은 비가 많이왔지만 운치있고 좋았어요 날씨가 맑았으면 야외에서 사진 촬영하기에도 딱일것 같아요☺️ 그리고 주차는 5대 정도 할 수 있었어요

저녁이 되어서 조명도 켜지니 분위기가 더 좋아보이구 공기도 굉장히 맑아서 힐링하는 느낌이었어요

한옥이 3채정도 있었던것 같아요 저희는 이곳에서 먹게 되었는데 비가와서 사람이 많이 없어서 한적했고 저희가 간 이 한옥집 안에는 두개의 테이블이 있었어요 날이 습해서 걱정이었는데 에어컨도 있고 조절할 수 있게 리모컨도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한옥 사이에 우물이 있는데 우물도 보기 흔하지 않아서 슥 보며 지나갔답니다

출처-네이버 온고재 메뉴

주문은 테이블에 있는 테블릿PC로 하는데 한옥에서 테블릿PC로 주문하니 느낌이 새로웠어요 메뉴로는 가지토마토피자, 콰트로 포르마지피자, 풍기 크레마 파스타가 있었고 저희는 3명이라 3개를 시키기로 했는데 풍기 크레마 파스타(24000원) 맛이 어떨지 궁금한 가지토마토 피자(23000원) 그리고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인 페스카토레(27000원)을 시켰어요🙌🏻

출처-네이버 온고재 메뉴

감베리 올리오 파스타와 마르게리타 알리올리오메뉴도 있었는데 가격대는 꽤 있었어요!

가지 토마토 피자가 제일 먼저 나왔는데 쫄깃한 도우에 올려진 크림치즈와 버터로 살짝 구워진 가지가 토마토 소스와 잘 어우러지는 맛이었어요~

이렇게 보면 집에서도 만들어 볼 수 있을 것 같은데.. 언젠가 주말에 한번 해보고 싶네요 가지 재료가 들어간 건강 피자 맛도좋구 양도 적당 했어요

그 다음으로 나온 풍기 크레마 파스타는 트러플 향이 나는 크리미한 파스타였는데 소스가 면이랑 잘 흡수가 안되는 느낌인지 면이 두꺼운 탓인지 먹을때 밀가루 맛이 나서 조금 아쉬웠어요 다음엔 가지 토마토 피자에 다른 파스타를 먹을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나온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인 페스카토레(27000원)! 요번 파스타는 해산물 맛과 면이 아주 잘 어우러졌고 해산물 상태도 좋았어요

홍합, 바지락, 오징어등 다양한 해산물들이 들어가 있어요~

한옥을 배경으로 양식 음식을 먹으며 여유롭게 식사 할 수 있었고 파스타는 맛이 편차가 있지만 피자는 대체적으로 맛있었어요 평일 저녁시간대 추천하고 화요일은 휴무라니 참고하세요~

이름 : 온고재
주소 :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팔당로139번길 19-29 온고재


< 5점 기준 간단리뷰 >
대중교통🧡🧡🧡(3)
주차🧡🧡🧡(3) 5대 정도 가능
맛🧡🧡🧡🧡(4)
가지토마토 추천 풍기크레마는 평범
가격🧡🧡(2)
분위기🧡🧡🧡🧡(4)
포토존🧡🧡🧡🧡(4)
재방문의사 🧡🧡🧡(3)

[제 주관적인 평점이라 다른 사람들과 다를 수 있어요 참고만 해주세요]
이상으로 직접 돈주고 먹은 솔직 후기였습니다 :D
공감과 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들어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밥먹고 가기 좋은 카페👈🏻(온고재와 3분거리)
[팔당 카페] 동화속 카페 분위기 아벨커피 후기 - https://betye.tistory.com/m/29

[팔당 카페] 동화속 카페 분위기 아벨커피 후기

팔당 온고재에서 식사를 하고 가볼만한 카페를 알아보다가 근처에 보이길래 우연히 들어간 아벨커피! 입구를 찍지 못했는데 입구가 굉장히 동화에 나올법한 느낌이 물씬 들었어요~ 주차장도 넓

betye.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