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친구와 동네에 생긴지 얼마 안된 덮밥집인 가람덮밥에가게 되었어요😄 일끝나고 간거라 배가 엄청 고픈상태..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따로 없어 근처에 알아서 주차하고

들어가서 QR체크인도 한 다음

앉을 곳을 봤어요 가람 덮밥 내부는 4개의 테이블이 있는 규모였고 평일 6시쯤 갔을때 3테이블이 차있는 정도 였답니다 직원분께서 아주 친절하게 인사해주시고 메뉴도 받아주셨어요

출처-네이버 메뉴

메뉴로는 우삼겹 덮밥(8,000원), 큐브스테이크 덮밥(9,000원), 연어 덮밥(9,000원)이었고 우삼겹이 제일 많이 나가는듯 했지만 친구와 저는 큐브스테이크 매운맛과 연어덮밥으로 결정! 가격도 착했어요

출처-네이버 메뉴

그밖에도 명란새우덮밥(9,000원), 목살 스테이크 덮밥(8,000원), 카레덮밥(7,500원)으로 구성이 되어있었고 명란 새우 덮밥도 다음엔 먹고 싶더라구요~

출처-네이버 메뉴

그 밖에도 돈까스 계란 덮밥(8,000원), 돈까스 덮밥(7,000원), 냉모밀 (6,5000원)으로 메뉴가 구성되어있었고 냉모밀이 신메뉴라 하는데 날이 좀 더 더워지면 아주 딱일 듯 했어요!

출처-네이버 메뉴

사이드로는 모둠 고로케 6개(5,000원), 새우 후라이5개(6,000원) 교자만두 5개(5,000원)이었고 사이드로는 고로케가 맛있다 해서 고로케도 시켰답니다~

출처-네이버 메뉴

음료와 주류도 있었는데 저희는 거기에 환타 파인애플을 시켰답니다~

음료도 그냥 주지않고 얼음 컵에 주는 센스! 컵자체도 너무 시웠했도 귀여운 수박그림도 너무 좋았어요 이런 아이디어도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보통 얼음을 넣으면 얼음때문에 음료가 약해지는데 이 컵 덕분에 연해지지도 않고 중간중간 마실때 마다 아주 시원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제일 먼저 나온 연어 덮밥! 아주 두툼 두툼하고 싱싱한 연어가 올려져 있었어요!

무순과 올리브 두품한 연어와 밥까지 푸짐하게 올려져 있었어요

그 다음 등장한 큐브스테이크 덮밥 매운맛! 매운맛은 신라면 정도로 맵다고 하셨는데 먹기 전에 알싸한 향이 식욕을 자극했어요!

양파와 마늘 깻잎과 불맛나는 스테이크까지 상상하는 그맛이 났답니다

위에서 찍은 큐브 스테이크 덮밥과 연어덮밥 여기서 봐도 양이 푸짐해보이네요~

 

고로케도 나왔는데 야채, 감자, 카레맛이 섞여 있었고 크기는 작지만 알차게 나왔어요!

저는 얇은 연어를 더 좋아해서 고엔의 연어덮밥이 더 잘 맞았지만 두툼한 연어덮밥을 찾고 있다면 이곳을 추천해요 그리고 맵기 조절도 가능한 큐브 스테이크 매콤한테 땡길때 추천하구요 다음에는 우삼겹도 먹어보고 싶어요~

 

이름 : 가람덮밥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먹갓로 31

영업 시간 : 일요일 휴무, 11:00~21:00


🙌🏻

<5점 기준 간단리뷰 >
대중교통🧡🧡🧡(3)
주차🧡🧡(2) 1대 정도 가능
맛🧡🧡🧡🧡(4)
가격🧡🧡🧡🧡(4)
분위기🧡🧡(2)
포토존🧡🧡(2)
재방문의사 🧡🧡🧡🧡(4)

[제 주관적인 평점이라 다른 사람들과 다를 수 있어요 참고만 해주세요]
이상으로 직접 돈주고 먹은 솔직 후기였습니다 :D
공감과 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들어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