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남양주 금남리쪽 새로 생긴 비스트로 카페 스텔루나에 다녀왔어요 송화고 크림파스타가 맛있어보이고 원래 금남리 쪽은 주말에 북적북적한데 넓고 한적한 숨겨진 맛집 느낌이 들어서 오게 되었어요

맥주를 연상케 하는 모양에 들어있는 딸기라떼 제일 좋아하는 것이라서 딸기라떼로 음료를 주문했어요 아래층에는 딸기청이 위에는 우유로 분리되어 보관되어있었고 이때는 음료를 주문하면 에그타르트를 1개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에그타르트도 굉장히 기대되었어요~ 점심으로는 무얼 먹을까 고민하다가 꾸덕해보이는 송화고크림파스타(17,000원)와 페퍼로니 피자(12,000원) 그리고 딸기(7,000원)라떼를 주문했어요 주문후 따로 진동벨을 주시지 않으셨는데 그 이유는! 해당 자리로 직접 갖다주셔요~ 굉장히 편했답니다

스텔루나는 총 3층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계단으로 2층까지만 있는줄 알고 2층에 자리했어요 전체적인 인테리어 조화가 굉장히 특이했는데 1층은 낮에는 카페같으면서 비지니스 업무 회의를 해야할 것 같은 소파식 의자가 놓여져 있었고 채광은 어느 층이나 좋았어요 밤에는 DJ가 공연하면 음악을 느끼며 와인을 마실 수 있을 것 같은 그런 분위기였어요
저희는 2층으로 올라갔는데 2층의 가장 왼쪽과 오른쪽은 보기만해도 시원한 파란색 가죽 소파가 놓여져있었는데 강뷰를 바라보며 먹을 수 있는 곳에 착석했어요 테이블은 작았지만 뷰가 너무 좋기에 파란 소파를 선택! 앞에 주말 낮1시쯤 갔는데 손님이 저희 밖에 없어서 굉장히 여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주문후 얼마 지나지 않아 나온 식전빵과 이벤트로 주신 에그타르트가 나왔는데요! 식전빵이 보이게는 보통일 것 같았는데 실제로 먹을때는 따뜻하고 버터맛이 나면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빵이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따로 빵을 찍어먹을 오일 소스는 없었지만 그 자체만으로도 맛있었답니다. 그리고 기대했던 에그타르트! 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타르트 부분과 커스터드 크림을 먹었을때 서로 조화가 이루어지는 에그타르를 기대했는데 요건 타르트는 타르트 대로 커스터드 크림은 부드럽기보다는 된 느낌으로 뭉쳐 있었어요 그래도 이벤트로 주셨기에 기쁜마음으로 먹었어요

그리고 주문했던 딸기 라떼 요렇게 스텔루나 커피 비스트로 로고가 예쁘게 붙여져 있는데요 마시기 전에 잘 섞어주기 위해 열심히 흔들었어요

다 흔들고 나서 먹은 첫 맛은..! 조금 실망이었어요.. 달달한 딸기청 느낌과 우유의 맛이 아니라 살짝 딸기 시럽같은 맛이 나서 처음에 적응이 안되었지만 10번이상 먹고 나니 맛에 적응을 하더라구요 딸기청만 바꾸면 더 맛있을것 같은데 아쉬웠던 딸기라떼의 후기였어요

에그타르트와 딸기라떼에 살짝 실망하고 있었는데 그때 나온 송화고 크림파스타!! 이건 비주얼만 보고도 맛있겠다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렇게 꾸덕한 크림의 농도를 조절하는게 쉽지많은 않은데 꾸덕하면서도 살짝 촉촉한 제가 원하던 그런 농도의 파스타여서 너무 좋았어요!

새우도 크고 탱글탱글 하고 버섯도 들어가있어서 향도 깊고 진했고 면과도 아주 잘 어우러지는 맛이었어요 파스타는 남기는 것 없이 깨끗하게 먹을 만큼 맛있게 먹었고 다음에도 또 먹고 싶은 음식이었어요 송화고크림파스타 매우 강추 합니다 ㅎㅎ

근접샷

음식한번 먹고 바깥뷰 보고 얘기하고 힐링하고 여유롭게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그 다음 나온 페퍼로니 피자는 올리브와 페퍼로니 두 가지 다른 치즈를 사용한 것 같았어요 재료들이 너무 맘에 들었는데 아쉬운 점은 기름이 빠지지 않아서 도우로 내려와 도우에 기름이 흡수되어서 바삭한 도우의 맛이 아니라 눅눅한 맛이어서 아쉬었어요

치즈의 양은 굉장히 많았어요!

기름기만 조금 더 빠지면 재료도 양도 좋은 페퍼로니 피자가 될 것 같아요~

식사를 다한 사진인데요 설거지된 송화고 크림파스타는 정말 강추할 만큼 맛있었고 피자는 기름기가 빠지면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던 비스트로 카페였어요 인테리어도 굉장히 독특하고 뷰도 좋은 스텔루나 카페 솔직 후기였습니다

< 5점 기준 간단리뷰 >
대중교통🧡🧡(2)
주차🧡🧡🧡🧡(4)
맛🧡🧡🧡(3)
송화고크림파스타🧡🧡🧡🧡🧡
가격🧡🧡🧡(2)
분위기🧡🧡🧡🧡(4)
포토존🧡🧡🧡🧡(4)
재방문의사 🧡🧡🧡(3)

[제 주관적인 평점이라 다른 사람들과 다를 수 있어요 참고만 해주세요]
이상으로 직접 돈주고 먹은 솔직 후기였습니다 :D
공감과 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들어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