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남양주 마석에 있는 토스트맛집 토스트카페마리에 다녀왔어요 복잡한 골목길쪽에 자리잡고 있지만 가격도 착하고 맛도 맛있는 토스트, 샐러드 맛집이랍니다. 배는 고프고 요리하기는 힘들때 가볍게 포장하면 좋을 것 같아요

메뉴로는 계란듬뿍(1,800원), 햄치즈(2,100원), 베이컨 모짜렐라(2,500원)등 다양하게 구성되어있었는데 계란 듬뿍은 말그대로 계란이 많이 들어가 있는데 뭔가 계란만 먹기 아쉬운 느낌이 들었고 햄치즈는 계란과 햄과 치즈가 함께 있고 적당히 짭조름 하면서 퐁신한 계란의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모짜렐라가 들어간건 아직 못먹어봤는데 나중에 모짜렐라가 들어간 것으로도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그리고 불고기 루꼴라도 예전에 먹었었는데 불고기 루꼴라는 굉장히 담백하게 먹기 좋았어요 건강해지는 맛도 있고 루꼴라의 싱싱함이 살아있었어요

더블치즈베이컨(2,800원), 소시지 모짜렐라(3,300원), 불고기 루꼴라(2,000원)

그리고 전에 못먹었던 타코새우 과카몰리가 먹고싶어서 이번에는 타코새우 과카몰리를 시켰어요 새우와 과카몰리의 조합이 맛있으면서 든든할 것 같더라구요

핫불고기 루꼴라(2,700원), 타코새우 과카몰리(3,300원), 타코치킨 과카몰리(3,300원),

그리고 리코타치즈도 4번정도 먹을만큼 자주 먹었었는데 리코타 치즈 두덩이를 알차게 넣어주는데 생각보다 양도 많고 싱싱하고 깨끗한 채소로 담아줘서 나들이용 샐러드로도 좋고 다이어트 용으로도 좋을 것 같았어요

리코타치즈 샐러드(4,500원), 타코치킨 샐러드(4,500원) 닭가슴살 샐러드(4,500원),

그밖에도 콥샐러드(6,500원), 불고기 샐러드(7,100원), 크레미 샐러드(7,100원) 등 다양한 종류의 샐러드가 있었어요

그리고 샌드위치로도 BLT샌드위치(6,200원), 크래미마요 샌드위치(6,800원), 타코치킨 샌드위치(7,200원) 등 구성이 되어있었고 세트종류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제가 시킨 햄치즈토스트와 타코새우 과카몰리예요

햄치즈는 치즈, 햄, 계란, 파슬리, 토스트 소스 순으로 올려져 있었어요

옆에서 보면 2000원대 토스트 치고 알차게 계란이 들어간걸 볼 수 있어요

그리고 먹을때에는 토스트를 앞으로 하고 Hold Me 부분을 잡으며 먹으면 되는데 먹는 방법까지 섬세하게 챙겨주는 것 같아서 좋았어요

그다음 타코새우 과카몰리~ 메인 홈페이지에서는 새우가 3개였는데 2개여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맛있었어요 일단 이 토스트는 소스가 차갑다는 걸 아셔야하고 한번은 새우와 과카몰리 소스를 함께 먹어도 보고 다른 한번은 과카몰리만 따로 먹어보면서 맛을 음미하면 좋을 것 같아요

과카몰리도 듬뿍들어있어서 좋았고 그위에 치즈도 솔솔 뿌려져 있어서 더 맛있는것 같았어요 새우가 하나 더 있었다면 딱이었을 것 같아요

햄치즈 강추하고 차가운 소스도 좋아하시면 타코새우 과카몰리도 추천합니다 그리고 리코타 샐러드도 알차게 되어있어 추천해요 다음에도 부담없이 가볍게 먹고 싶을때 찾을 것 같아요

이름 : 토스트카페마리 남양주마석점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맷돌로112
영업시간 : 매일 8:00~20:00
지역화폐 가능 매장

< 5점 기준 간단리뷰 >
대중교통🧡🧡🧡(3)
주차🧡(1)
맛🧡🧡🧡🧡(4)
햄치즈 타코새우 과카몰리 리코타 치즈샐러드
가격🧡🧡🧡🧡🧡(5)
분위기🧡🧡(2)
포토존🧡🧡(2)
재방문의사 🧡🧡🧡🧡(4)

[제 주관적인 평점이라 다른 사람들과 다를 수 있어요 참고만 해주세요]
이상으로 직접 돈주고 먹은 솔직 후기였습니다 :D
공감과 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들어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